육전국밥 드셔보셨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restaurant/99193487

 

아들이 좋아하는 들기름막국수와 육전세트

저는 베스트메뉴 육전국밥

 

국밥도 맵지않고

고소한 육전과 들기름막국수 조합도 훌륭했어요

 

아이가 먹기에도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누구와 함께 가던 만족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사골국물 탕도 있더라고요.

추운날 뜨끈한 국밥한그릇 추천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나현
    답글도계동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모두 맛있겠어요

    육전국밥 한그릇이면 든든하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yebell
    답글암사제1동

    따끈따끈 하겠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