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은 출근 안하는 날...늦잠 자고 여유있게 크로와상샌드위치랑 아메리카노 1잔
출근할때는 못누리는 소소한 일상
건강을 위해 자주는 못 먹지만 오랫만에 먹어보는 빵이라 맛있었다
먹은후에는 필히 운동!!
맛있어 보입니다^^
빵 맛있겠어요.
소소한 행복 멋져요 ~~
위치가 어디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