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브레드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restaurant/99189488

오늘은 출근 안하는 날...늦잠 자고 여유있게 크로와상샌드위치랑 아메리카노 1잔

출근할때는 못누리는 소소한 일상

건강을 위해 자주는 못 먹지만 오랫만에 먹어보는 빵이라 맛있었다

 

먹은후에는 필히 운동!!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정가연
    답글청천1동

    맛있어 보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yebell
    답글암사제1동

    빵 맛있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신디맘
    답글고덕제2동

    소소한 행복 멋져요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프리다
    답글성내제2동

    위치가 어디쥬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