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에 맛난 수제돈까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restaurant/98097070

 

우연히 들른 수제돈까스집^

모든 음식을 수제로 만들었어요~

돈까스는 물론이고 소스도 다 수제로 만들어서 맛이 다르네요.

최고예요~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라니~~

최곱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미사에 스카이폴리스건물에 박쉐프슈가네돈까스예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