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장미공원으로 오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information/99878054

 

아~~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해마다 꼭 이맘때 방문하는 올림픽공원 장미공원이예요.

올림픽선수촌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정말 많은 분들이 구경 오십니다.

 

예쁜 장미터널이 있는데, 터널 내부에서 포즈취해도 예쁘지만, 바깥쪽에서 터널을 배경삼아 찍어보니 그 또한 예술이예요~

 

 

하트모양으로 조성된 포토존도 있으니

친구 연인 부부 아이 상관없이

함께 가신 누구라도 예쁘게 서로 마주보며 찍어보세요. 인생샷 가능합니다!!

 

해가 엄청 뜨겁고

구경하는 동안 해를 피할 곳이 따로 없으니

꼭 양산을 준비하셔요!!!

 

모두들 예쁜 꽂구경도 하며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랍니당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너무예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