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서
와우~ 너무 멋있습니다.
2개월 전
미사강변도시 미사2동 망월천 월포교 부근 북쪽에서 남쪽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예요.
우측에 미사강변루나리움아파트(구.미사강변도시 5단지아파트)가 보이네요.
이 사진은 월포교에서 남쪽을 찍은 사진이예요.
좌측에 달봄유치원이 있어요.
이건 월포교 위에서 남쪽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이예요.
좌측에 미사강변루나리움아파트가 보이고 저멀리 망월초등학교.혜림교회가 있어요.
망월천 물이 얼마나 깨끗한지 아세요?
여름철이면 개구리 울음소리가 좀 시끄러울 정도로 많이 울어요.
우는건지 웃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좀 시끄러워요.
마지막으로 하늘 사진.
참 이쁘죠?
올해 벚꽃구경 못하신분들은 내년에 여기 망월천 월포교 오셔서 벚꽃구경 하세요.
경치가 참 이쁘거든요.
와우~ 너무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범박동에서 오셨군요. 반갑습니다.
벚꽃길따라 산책하면 힐링되겠어요~
하늘이 참예쁘네요
선믈같은 요즘이에요
멋진 벚꽃 산책길이에요~
맨날 산책하는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