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dailylife/99616747

오늘부터 산책시작했어요.

매일 커피사러가던길이긴한데 

캐시워크로 가니까 훨씬 유익하네요

호호호

매일매일 열심히 걸어보겠어요

 

코스는 암사역사공원역에서 암사역까지에요!

암사역에 포인트들이 몰빵되있어서 효율적이에요!

공원도 있구요!

열심히 걸어서 치킨 사먹으려구요!

남편도 시킬거에요

아자아자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난나다
    답글인창동

    추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매일 매일 열심히 걷다보면 건강은 저절로 챙기게 되는거죠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메렁메롱
    답글고덕제2동

    저도 이 길 잘 알아요. 산책겸 맛있는것도 살 수 있고 좋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