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역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dailylife/99258947

천호역엔 요즘 뭐가 많이 생기고 사라지네요 .

이마트도 없어진다고 해서 아쉬웠는데 아직 있고

스타벅스는 사라지고 버거킹이 들어온다니! 

스타벅스 있어서 좋았는데 아쉬웠어요. 

 

천호역에 로또 명당도 있더라구요.

주말이니 로또도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2월도 이제 한주 밖에 안남았어요. 

너무 시간이 빠른것 같아 아쉬운 요즘입니다.

 

그래도 이제 곧 봄이 오겠네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라일락
    답글암사제1동

    암사역 주변도 버거킹 들어온대요

    천호역 로또명당 오랜만에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정든 매장들이 자꾸 사라져서 아쉬워요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요즘 가게들이 자주 바뀌지요

    잘 보고 갑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페업하는 가게들도 많고 새로 들어오는 가게들도 많고 ~~  씁쓸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주변에 없어지는 가게가 많더라구요. ㅠ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예인
    답글구의제2동

    맥도날드 들어오는거 아녔너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천호역 이마트 없어지면 불편할텐데요.

    장사가 잘 안돼나봐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나비
    답글천호제1동

    변화많은 천호역이네요~점점좋아지려고 하나봐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삼전동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우
    답글암사제3동

    급변하는 사회..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