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
암사역 주변도 버거킹 들어온대요
천호역 로또명당 오랜만에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
천호역엔 요즘 뭐가 많이 생기고 사라지네요 .
이마트도 없어진다고 해서 아쉬웠는데 아직 있고
스타벅스는 사라지고 버거킹이 들어온다니!
스타벅스 있어서 좋았는데 아쉬웠어요.
천호역에 로또 명당도 있더라구요.
주말이니 로또도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2월도 이제 한주 밖에 안남았어요.
너무 시간이 빠른것 같아 아쉬운 요즘입니다.
그래도 이제 곧 봄이 오겠네요!
암사역 주변도 버거킹 들어온대요
천호역 로또명당 오랜만에 가봐야겠어요~~^^
정든 매장들이 자꾸 사라져서 아쉬워요ㅠ
요즘 가게들이 자주 바뀌지요
잘 보고 갑니다
페업하는 가게들도 많고 새로 들어오는 가게들도 많고 ~~ 씁쓸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주변에 없어지는 가게가 많더라구요. ㅠㅠ
맥도날드 들어오는거 아녔너요??
천호역 이마트 없어지면 불편할텐데요.
장사가 잘 안돼나봐요.
변화많은 천호역이네요~점점좋아지려고 하나봐요
좋네요
급변하는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