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면서 담배피는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dailylife/99093668

언제까지 그냥 지켜봐야 할까요?

금연구역 확대되서 흡연자들의 흡연권을 박탈당했다며 주장하는 일부 흡연자들 있던데요.

그래서일까요? 

길가면어 담배피는 사람이 엄청 늘어난 것 같아요.

 

일반인들의 입장에서는

그냥 내 갈 길 갈 뿐인데

앞에서 뿌리는 담배연기때문에

오염된 공기에 강제 노출되는거예요.

사람이 무섭고 시비붙기 싫으니까 

일부러 피해갈 수 있는 최대한도로 피해가지만

내가 왜 이런 불편을 겪어야하나

저들은 왜 다수에게 피해를 주면서 당당하지?

생각할수록 황당할 때가 많아요.

자기들은 필터로 걸러서 마시면서

오히려 비흡연자들은 건강에 더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발암물질 그득한 연기를 왜 마셔야 하는거죠?

 

특히 아이와 함께 걸을때면

더더욱 신경이 쓰입니다.

길가면서 담배피는거 진짜 그만 좀 했으면 합니다.

우리 모두는

깨끗하고 맑은 공기를 마실 권리가 있어요.

빌런 없는 깨끗한 거리를 원합니다.

이웃님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송정동

    맞습니다.  저는기관지가 약해서 담배연기 피해다니느라 고통스럽습니다. 담배연기가 오면 숨도 안쉬고  뛰어갑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은비
    답글송정동

    맞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담배피우는 사람들  대부분  다그렇것  같애요  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닭가슴살
    답글송천1동

    담배충 정말 싫습니다

    특히 아이와 함께 지나갈 수 밖에 없을때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G9GKK
    답글고덕제1동

    흡연자는  애국시민입니다

    담배세 제일 많이내요?

    그세금으로 로 우리 서민들  복지 하고요?

    국방,교육 ,치안하고요?정치인들,나라님들,먹여살리고요, 애완견 ,마약.하시는 분들,먹여살립니다, 부디자비를 베프소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YE
    답글망월동

    전 ㅈㄹㅈㄹ하면서 갑니다.  비언어적행동도 하고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인은하
    답글덕풍3동

    거긴 월래그래요 암사동 천호동 서울이 다그렇지요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