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호수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health/99467166

저희동네 미사호수공원으로 놀러오세요.

이제 벚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좀있으면 튤립 비슷한 꽃도 많이 피고 좀더있으면 장미도 만발해요.

공원한바퀴돌고 근처 맛집에서 밥먹고 호수공원원뷰 카페에서 커피나 맥주한잔 하기도 좋아요.

그리고 공원근처에 도서관이 있어서 책도 볼수 있구요. 날씨좋을때는 도서관에서 나들이세트도 빌려주고 있어요. 주말에는 버스킹도 열립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미사호수공원 벚꽃이 한창 이네요

    멋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양쪽으로 벚꽃이 예쁘게 피었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네스
    답글덕풍3동

    우리 옆동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나
    답글덕풍3동

    꼭 갈래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라니(오전)
    답글갈매동

    와 넘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망월동

    튤립 심어논거 이쁘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무소유
    답글상일제1동

    저희도 다녀왔는데 너무 너무 이뿌네 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