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이런곳 추천합니다.
먹음직스럽네요.^^
6일 전
제가 자주가는 식당인데요. 점심만 백반을 하는곳이예요. 오늘은 고추장찌게인데요. 반찬만 5가지 이상 밥도 모자르면 더 먹을수있고 주인아주머니가 인심이 넉넉합니다. 평소 메인은 낙지덮밥과 낙지탕... 고기류식사도 있어요^^
요즘 밥값이 무서운데 이런 착한식당하나가 숨
통을 쉬게 해줍니당^^♡
이런곳 추천합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착한식당 엄지척입니다
고추장찌게 맛나겠어요.
주인아주머니가 인심이 넉넉한 맛집이군요~
이런 착한식당 아주 좋아요~~~~
고추장찌게 얼큰하고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