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곳에 거주하시네요
2개월 전
저번 공원소개하라고해서 저는 진짜 너무나 동네만 돌다 보니까 동네 공원이라고 있는게 성심공원 고게 동네산책 미션에 5원 인증되는 공원인데 동네 놀이터라 너무 자그마해서 공원 찍어 소개하기엔 너무나 초라해 그 앞에 벚꽃이 너무 예쁘게 폈길래 천동초교 삼거리 찍어서 올렸건만 🤔
그래서 같은 사진은 안되니까 같은 날이지만 다른사진으로 보정했어요...
분명 안에 차 이런거 자세히 보면 위치가 다를거임
왜냐면 비오고나서 벚꽃이 다 떨어져서 지금은 안예뻐요😭
제가 산책하면서 저쪽이 벚꽃길중 제일 예쁜데 제일 예쁜데 소개하라면서요!!!
그니까 먼가 구도가 비슷하지만 그거슨 조금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그대신 그날 안올렸던 해지고나서 사진도 같이 올려요 ㅎㅎ
사진 위치는 바꿔야지 공개 사진이 너무 두개 같아보여서;;; 헷;;
아름다운 곳에 거주하시네요
사진멋집니다
Good 👍
너무이뿌고 멋쪄요
우와 하늘이 예술이네요
하늘도 너무 예뻐요
멋지네요.
와 차타고 가면 더 예쁠것 같은 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