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
맞아요오류인가요 왜그런가요
1년 전
산책이 안되는건 어제부터였어요
바로 옆을 가도 반응이 없어요
맞아요오류인가요 왜그런가요
맞아요 지금도 안되네요 데이터만 날리고ㅡㅡ
이제 적용안되는건가?
산책이 안되네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도 어제 1개 찍히고 오늘은 아예 적립하기가
뜨지도 않아요ㅠㅠ
완전 가까이 가야 찍히더라구요..
네 안되요
맞아요. 근처가도 안돼요. 탈퇴해야 할거같아요
맞아요 저도 어제부터 않되고있어요
산책이. 계속 안되요
저도 바로앞에카지가도 안되요 왜그러죠?
맞아요 바로앞에 있어도 안되는 이유가뭘까요?
저만 안되는게 아니군요
저는암사동이있는데 안되요
어제.부터 안되요
그럴땐 나갔다 다시 들어오면 잘 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