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자곡동/restaurant/99919744
요즘 물가 생각하면 외식 한 번도 부담인데, 오랜만에 제대로 가성비 좋은 곳 찾았네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깔끔해서 가격 보고 한번 놀라고 음식 나오고 두번 놀람 ㅎㅎ
메뉴 하나하나 기본 이상은 하고, 특히 메인 메뉴가 기대 이상이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분위기도 편해서 친구들이랑 가볍게 한잔하거나 가족끼리 식사하기 괜찮은 느낌!
근처 지나가면 재방문 의사 충분한 곳입니다. 가성비 맛집 찾는 분들 추천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