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로에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자곡동/restaurant/99352108

진짜 맛있어요

문정동로데오에서 라*오에서 항상 먹었는데 이번에 생일이어서 비스트로에어에서 먹어봤는데 틀려요.

입에서 쫙쫙감겨요

식전빵도 나오고 담백하게 배부르게먹었어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