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예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자곡동/information/99489456

석촌호수 바로 옆에 사는 덕분에 누구보다도 벚꽃이 젤 이쁠때를 알수 있어서 좋기도 하지만

벚꽃 보러 오는 사람들 때문에 

운동삼아 걷는 석촌호수 산책로가 걷기 힘들 정도예요 ㅜ

그래도 우리동네가 이쁘다고 찾아오는 손님들이니까 뿌듯하기도 해요

최근 몇년은 외국인 관광객이 반정도 되는거 같아요 

진짜 세계여러나라에서 오시더라구요

모두 환영합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난라떼
    답글잠실동
    작성자

    내가 젤 좋아하는 뷰포인트예요

    20260402_143600.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석촌호수 이쁜만큼 사람들 정말 많더라고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주말애 갔다 깜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KG1DP
    답글역삼2동

    사람 진짜 많죠 요즘 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hy
    답글잠실2동

    우리 동네네요. 멎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가락2동

    지난 주인가 방문했는데, 정말 붐비더군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rpe Diem
    답글상동

    석촌호수가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하군요 정말 관광 명소가 되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미
    답글석촌동

    라떼한잔과 벚꽃만나기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