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계절 상관없이 판매했으면 좋겠다 VS 추운 겨울에 먹어야 제 맛이니 겨울 시즌 판매만해도 충분하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자곡동/dailylife/99458887

저희 동네 아주 오래된 붕어빵 잉어빵 가게가 있는데 아주 오래 전부터 바삭하고 따뜻하게 구워내는 붕어빵 맛집이죠

학원가사거리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워낙 인기도 많아서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도 많지만 어딜가서 먹어도 이곳만의 바삭함은 따라 올 수가 없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먹으면 안이 덜 익거나 바식거림이 덜 해서 전 꼭 여기서 사먹습니딘

근데, 아쉬운 것은 사장님이 바쁘시니 겨울 시즌 장사만 하셔서 너무 아쉬워요

저는 계절 관계없이 쭉~ 판매하시면 거의 매일 찾아갈  의향이 있을 정도로 붕어빵을 좋아하는데요...

아마, 저와 달리 뜨거운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거나 계절에 맞지 않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다른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붕어빵 잉어빵

계절 상관없이 먹고 싶다 (판매해 주세요)

VS$

그래도 붕어빵은 따끈하게 먹는 맛이기 때문에 겨울 시즌에만 판매하는게 맞다 

여러분들의 선택은 어떠신가요?

참고로, 해당 붕어빵은 식어도 바삭함이 유지되니 ㅋㅋㅋ 4계절이 많이 나와서 사장님이 판매해주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송바래~♡♡
    답글부개3동

    여름에 구우면 바삭한 맛이 떨어지는 눅눅함 때문에 겨울에만 파는거같은데요~  여름에는 저는  냉동 붕어빵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어요~~바삭한게 맛있던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아무래도 여름에는 계절상의 이유로

    시원한걸 찾을거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저도 붕어빵 좋아해서 사계절 먹고 싶어요

    하지만 더운 여름엔 만들어 팔기도 힘드실듯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