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천에서 짜장면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자곡동/dailylife/99451786

벚꽃이 피기 시작하면서 양재천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네요.

평소에는 동네 주민들이 조용히 산책하던 길이었는데, 요즘은 꽃 구경 나온 분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건 돗자리 펴고 피자나 샌드위치, 컵라면, 짜장면까지 즐기는 모습들이에요. 확실히 봄을 만끽하는 느낌이라 보기 좋기도 한데, 한편으로는 걱정도 됩니다.

 

예전에는 비교적 깨끗하게 잘 유지되던 공간이었는데, 이런 이용 방식이 늘어나면 쓰레기 문제나 환경 훼손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 의견이 궁금합니다.

한쪽에서는

“벚꽃 시즌은 잠깐이고, 이 정도는 봄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문화니까 이해해도 된다”는 입장이 있고,

 

다른 한쪽에서는

“이런 이용이 늘어나면 결국 공간이 훼손되고, 원래의 쾌적함을 잃게 된다”는 우려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래놓고 간 사람 술병이나 나라!!!!

진짜 무개념 

 

이 정도의 변화는 계절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일까요, 아니면 관리와 제한이 필요한 부분일까요?

댓글 23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각자쓰레기는 치우고가는  뒷정리가 필요하다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큰 쓰레기는 다들 들고 가시는데, 음료 남은 커피컵을 슬그머니 놓고 가는 사람들이 몇몇 있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지킬건 지켜야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맞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꽃이 너무 이쁘게 피었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오늘 니갔더니 절정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서울 개포동에서 딸둘 대학교 졸업ㅂ카지하던동네.양재천 물맑고 걷기.자전거타던  곳. 동네. 주민센터에서 관리해 깨끗한환경이되도록 해야할듯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참 아기자기 예쁜 동네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삼전동

    저는 음식 반대

    치우는 사람이 없으면 관리가 쉽지 않음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오늘 나갔더니 이래요 ㅜㅜ

      20260404_155255.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술병은 진짜 오바인데요.

    간단하게 음식 먹는건 괜찮은것 같아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샌드위치 정도야 애교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벚꽃이 너무 예쁘게 피어 보기 좋았는데, 저런분들 때문에 눈쌀이 찌뿌려 지네요. ㅠㅠ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술판은 정말 아닙니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합정동

    이건 선 넘었네요. 거기다 쓰레기봉투 파동때문에 더 공원에다 버리는 건 아닌지~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맞아요. 술병은 정말 최악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관리뿐 아니라 처벌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맞아요. 양심 없는 인간들 ㅜ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공동 공간을 즐길 자격이 없어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맞아요. 신고하고 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경
    답글역삼1동

    헉 쓰레기는 제발 들고 가주세요 ㅠㅠ 훼손 되는게 너무 싫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꽉꽉이
    답글구로제3동

    지킬건 지켜야 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랑이기운
    답글서초2동

    각자 머문자리는 깨끗하게 치우고 가야죠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