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릉이 전기 씽씽이 아무데나 주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자곡동/dailylife/99373410

이 문제는 아주 예전부터 일어난 문제인데요. 따릉이 자전거 나 전기 씽씽이를 타고 난 사람들이 정해진 장소에 놓지 않고 길 거리 아무데나 놓는 것이 아주 심각 합니다. 하다못해 버스 정류장에 세워둬 서 버스를 내리고 신호등 으로 향해 가는데 전기 씽씽이 가 중간에 있어서 너무 난감 한 적이 많아요. 그리고 더군다나 길도 그렇게 넓은데. 왜 하필 정해진 곳에 주차 하지 않고 아무데나 버려 두고 가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저는 이런 문제들이 그 사용 하는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지만 이것을 철저하게 통제 관리 하지 않은 것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에 주차를 하는 것이 올바른 공간이 경우에만. 그 사람이 패널티 금을 안 내는 그런 식으로 정책을 만들어놔야. 사람들이 올바른 곳에 주차하고 가지 않을까 싶어요. 그런 시스템이 없기때문에 사람들이 길가다가 아무데나 전기 자전거 나 전기 씽씽이를 버려두고가는 거 아닐까요 저번에는는 어린 조카랑 길이가 나가 전기 자전거가 중간에가로 막혀 있어서 길을 돌아서 온 기억도 있고 그리고 전기 씽씽이 자전거가 인 도가 끝나는 지점 에 세워져 있어서 정말 길 가는데 불편한 점이 한 두 번이 아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것들을 이용 하지 않아서 더욱더 이해가 안 됩니다.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올바른 곳에 주차만 하더라도 제가 이런 불편을 격지 않았을텐데 왜 가끔가다 이런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 것을 이용 하지 않는 사람들이 불편을 겪는지 모르겠어요.그리고 이런 자전거나 씽씽 일을 관리 하는 회사들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요. 이런 것들을 어플로 통하거나 문자로 사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제대로 된 공간에 주차를 하지 않으면은 다음부터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던지 아니면은 페널티금액 예를들어 5000원을 내야 된다고 한다면 사람들이 경각심을 가지고 제대로 된대다가가 주차를 하지 않을까요여러분들의 생각 어떠신가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안심1동

    이거 진짜 큰문제라고 생각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C54C5
    답글덕정동

    진짜 아무데나 주차하면 다니기 너무 불편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위험하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요 ᆢ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OJ
    답글자양제3동

    해결되야된다생각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씽씽이 문제예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o
    답글길동

    이거 단속하는 법 좀 생겼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우리동네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실버스타
    답글신천동

    너무 아무데나 방치해놔 붋편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삼전동

    저희 집 앞에 주차하는 주민도 있어요 엘베 내림 바로 타고 가려고 자기 전용 차량처럼 주차해둠 보랭에 너무 방해됨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원애
    답글자양제3동

    공감합니다

    아무데나 주차하는 것에 대해

    강력한 대책이 있어야 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감동
    답글천호제3동

    이건 진짜 개선이 필요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