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황톳길이 생겼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자곡동/information/99669931

참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우리 동네에도 맨발의 황톳길이 생겼네요. 동네 주민들이 맨발로 걷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기분 전환도 됩니다. 걷기 후에 옆에 설치된 수돗물을 이용해서 발에 묻은 흙도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요. 요즘 맨발 황톳길이 대세네요.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엄청 많아요. 건강에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지만 기분 아니겠어요. 우리동네 홧팅.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