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태함흥냉면 내 마음속에 저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삼성1동/restaurant/99146959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지안😜
    답글역삼1동
    작성자

    여가 만두부터 냉면까지 다 맛있뜸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냉면 먹으러 한번 가야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머플러
    답글온의동

    이병태 함흥냉면 기억하겠습니다. 냉면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가까이 있으면 냉면과 만두를 먹어보고 싶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