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
사계절이 다 좋겠어요
2개월 전
구의동 가장 큰 공원 바로 어린이 대공원입니다. 지난 주까지만 해도 겹벚꽂이 만개하고 철축이 각양각색으로 피어있어서 어느코스로 걷더라고 좋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꽃구경을 오고 주말엔 많은 인파로 오히려 꽃구경이 힘들정도예요.
잔디에는 돗자리를 깔고 일광욕도 하고 떨어지는 꽃잎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요
꼭 놀러오세요
사계절이 다 좋겠어요
유명한 곳이죠^^
놀러가고싶어요.
산책코스가 좋네요
멋있어요
오
예쁜 산책길이 좋은 동네 이네요
저녁산책하면서 하루를 마루리하면 좋을것같아요
어린이 대공원의 산책코스로
걷기에 좋은듯요 ~
어린이 대공원 벚꽃길 멋지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