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따라 걷는 개포동 양재동 산책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삼성1동/information/99605345

개포동 쪽에서 양재천을 따라 산책을 시작해보면요, 처음부터 분위기가 꽤 괜찮아요. 

복잡한 느낌 없이 한적하게 걸을 수 있어서, 그냥 가볍게 나와서 걷기 딱 좋은 코스예요.

 

 

조금 걷다 보면 데크길이 나오는데요, 나무로 되어 있어서 발밑 느낌도 좋고 걷는 재미가 있어요. 

 

 

 

 

 

 

이어서 나오는 길은 우레탄 소재로 되어 있어서요, 푹신푹신하게 발을 받쳐줘서 운동하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그래서 그냥 산책으로도 좋고, 가볍게 러닝이나 운동 겸해서 걷기에도 괜찮은 구간이에요.

 

 

 

중간쯤에는 수변문화쉼터가 있어서요, 여기서 잠깐 쉬어가면 좋아요. 커피나 차 한 잔 마시면서 앉아 있을 수도 있고요, 비치된 책을 읽기에도 분위기가 잘 맞아요. 산책하다가 자연스럽게 한 번 끊어가는 느낌으로 딱이에요.

 

 

다시 길을 따라 쭉 걷다 보면 여의천 방향으로 이어지는데요, 이쪽 길도 정비가 잘 되어 있어서 계속 걷기 편해요. 그러다 보면 양재시민의숲이랑 양재시민의숲역 쪽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져요.

 

 

 

특히 요즘은 왕겹벚꽃이 예쁘게 피어 있어서요, 이 구간에서 잠깐 멈춰서 보는 걸 추천해요. 꽃이 풍성하게 겹겹이 피어 있어서 일반 벚꽃보다 훨씬 화사한 느낌이에요.

 

이렇게 한 바퀴 돌고 다시 돌아오면요, 코스가 딱 알맞게 마무리돼요. 

 

날씨 더 더워지기 전에 우리 모두 산책 많이 해요^^

 

너무 길지도 않아서 부담 없고요, 걷는 재미랑 쉬는 포인트가 적절하게 섞여 있는 산책 코스로 괜찮아요.

댓글 28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좋아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야채
      답글역삼1동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다양한 볼거리를 가진 멋진 산책코스내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좋은 하루되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야채
    답글역삼1동

    우와 멋져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멋지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경
    답글역삼1동

    오우 저도 가보고싶네요 ㅎㅎ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오세요 언제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꽉꽉이
    답글구로제3동

    멋지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요즘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삶
    답글양재1동

    너무 좋으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양재천은 개포동 도곡동 양재동 등등 여러 동네의 보물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위티
    답글배곧2동

    좋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답글삼성2동

    코스가 산책하기좋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맞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싱그러운 날씨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 산책하기 딱이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PFJDN
    답글방배3동

    볼거리가 많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양재천은 보물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걸어보고 싶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작성자

      요즘 동네 곳곳이 예뻐서 걷기에 딱 좋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삶
    답글양재1동

    양재천은 사랑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두초이
    답글여의동

    양재천은 데크길 잘되어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산책코스  너무 멋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hee
    답글양재1동

    너무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hee
    답글양재1동

    와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