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스파게티도 리조또도 맛이 좋아 보입니다.
4일 전
오랜만에 휴무일이라 와이프와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동네맛집을 찾아보니 원베일리 지하상가에 어반스푼이란 곳을 알게되었네요.근래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잘 안갔었는데 리조또도 스파게티도 맛있게 잘먹었네요.음식도 음식이지만 직원분들이 서비스가 너무좋더라고요.점심 후식으로 커피도 좋았습니다~
스파게티도 리조또도 맛이 좋아 보입니다.
리조또 맛있겠어요
맛있겠네요
오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보여요! 원베일리 자주 지나가는데 가보고싶네요ㅎㅎ
맛있겠네요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