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영순
맛있겠네요
6일 전
집앞에 순대국집인데 몇일전에 순대국먹어서 뼈다귀해장국으로 ㅎㅎ 저녁에 안주삼아 술한잔 하시는 어르신분들도 오시고 점심때는 직장인들 많이 오네요 저는 집앞이라 종종이용합니다 특별하게 맛집은 아니지만 동네 가격저렴하고 순대국에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뚝배기에 부위별로 푸짐하게 건더기 나오고 해장국 내장탕 종류가 다양해요
맛있겠네요
이열치열 맛있는거 먹고 시원하게 땀빼도 좋겠네요
혼밥 좋아요 ㅎㅎ
맛나겠어요👍🏻
산해요 일하자 행복세요 힘내요
뼈다귀해장국 맛나보여요
순대국땡기는날이네요~
혼밥 자주하는데 맛나보여요
순대국 마니아인데 양재동에 이런데가 있나보네요? 꼭 가봐야겠어요~ 맛있어보여요ㅎㅎ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