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하기도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도곡2동/information/100169747

집앞에 순대국집인데 몇일전에 순대국먹어서 뼈다귀해장국으로 ㅎㅎ 저녁에 안주삼아 술한잔 하시는 어르신분들도 오시고 점심때는 직장인들 많이 오네요 저는 집앞이라 종종이용합니다 특별하게 맛집은 아니지만 동네 가격저렴하고 순대국에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뚝배기에 부위별로 푸짐하게 건더기 나오고 해장국 내장탕 종류가 다양해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맛있겠네요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이열치열 맛있는거 먹고 시원하게 땀빼도 좋겠네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혼밥 좋아요 ㅎㅎ

    맛나겠어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KRMVQMD
    답글용강동

    산해요 일하자 행복세요 힘내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매직샵손님
    답글낙성대동

    뼈다귀해장국 맛나보여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korn80107
    답글반포3동

    순대국땡기는날이네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혼밥 자주하는데 맛나보여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삶
    답글양재1동

    순대국 마니아인데 양재동에 이런데가 있나보네요? 꼭 가봐야겠어요~ 맛있어보여요ㅎㅎ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목눈이
    답글별양동

    맛있어보여요

    18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