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J_
내 이쁜 로리 *^^*
4개월 전
해수욕장 산책 중 풀 알러지 때문에 제주도 해수욕장 산책러...대자연속에서 반려견고ㅏ 함께하는 일상이 힐링입니다
모래에 찍힌 발자국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찰칵
협재 금능 중문 곽지과물 함덕 월정리 평대리 발길 가는대로 들러서 놀아요 지난주는 눈내리고 바람불고 추웠는데 오늘은 봄날씨 같아요 반팔도 가능할 정도...랄까요?
눈에 많이 담아놓고 기념으로도 남겨봅니다
내 이쁜 로리 *^^*
강아지 넘 사랑스럽내요~
강아지 귀여워요 눈호강하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