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향사골칼국수보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restaurant/100181865

여기 추천이요. 모든 메뉴 중에 <동치미 메밀 막국수>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10.000원쯤이라 부담도 덜 하네요. 완전 여름 별미 입니다. 메밀 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국수가 메밀맛이 많이 납니다. 시원한 동치미 국물에 오이도 금뿍. 삶은 달걀까지. 보기만해도 군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상동역에서 올리브영 있는 쪽으로 나오면 다이소가 있는 쪽에 있어요. 꼭 가보세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에메랄드
    답글송내동
    작성자

    아주 추천하는 여름별미 <동치미 메일 막국수> 먹어 보세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에메랄드
    답글송내동
    작성자

    여름별미로 최고입니다

    20260618_084639.heic_resize_resize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굿

    4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맛나게보이네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여름에는 역시 막국수👏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프리다
    답글성내제2동

    사진 없어서 아쉽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에메랄드
    답글송내동
    작성자

    동치미메밀막북수 파는 곳 사진입니다

    20260618_084639.heic_resize_resize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