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맛집 스시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restaurant/100165581

혼밥, 친구, 가족 등 

누구랑 가도 맛있고 혼자가도 부담없이 

우리동네 맛집 스시희에서 언제나 저는

맛있게 먹구와요❤️

초밥에 우동까지주는 런치메뉴도있지만

저는 일단 회덮밥,연어초밥,후토마끼

너무 저의 취저입니다ㅠㅠ

문의드리면 예약도 가능하고 

단체도시락주문도 하시고 

저녁엔 지나가다보니 회사에서

소규모로 단체회식도 예약하셔서 식사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저사진은 혼밥으로 즐겼던 회덮밥입니당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조만간 또 가야겠습니당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연어 맛있겠네요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꿈나무
    답글신천동

    회덮밥인가요

    맛나겠네요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