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delight
연어 맛있겠네요
6일 전
혼밥, 친구, 가족 등
누구랑 가도 맛있고 혼자가도 부담없이
우리동네 맛집 스시희에서 언제나 저는
맛있게 먹구와요❤️
초밥에 우동까지주는 런치메뉴도있지만
저는 일단 회덮밥,연어초밥,후토마끼
너무 저의 취저입니다ㅠㅠ
문의드리면 예약도 가능하고
단체도시락주문도 하시고
저녁엔 지나가다보니 회사에서
소규모로 단체회식도 예약하셔서 식사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저사진은 혼밥으로 즐겼던 회덮밥입니당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조만간 또 가야겠습니당
연어 맛있겠네요
회덮밥인가요
맛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