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물원의 연꽃이 멋있어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record/80499741

ㅅㅓ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wisdom마미

    너무 아름답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경옥cashwalker

    그림처럼예쁘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문병희

    산책하기에  좋은 식물원 호수입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KEJ6

    넘 예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보미♡

    예쁘네요 서울식물원에 2~3번갓엇는데 그땐저렇게 안이뻣는데~ 굿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진권
    답글방화제3동

    저도 오늘 갔다왔어요

    IMG_0246.jpeg_resize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분홍빛 수련이 정말 우아하고 예쁘네요. 물 위에 핀 꽃을 보니 마음까지 맑아지는 기분입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