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천에서 만난 백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pet/99263475

 

 

맛집 탐방을 하고 소화시키러 근처 홍제천을 걸었습니다. 백로는 흔한 새이긴 하지만 사진으로 포착하긴 어렵거든요. 오랫동안 한 자리에 머물길래 조금씩 다가가 촬영을 했어요. 백로 왜가리 종류는 워낙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녀석들이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새하얀 백로가 물에 반영된 모습도 이뻐서 올려 봅니다.

새야새야 하얀새야. 건강하거라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요즘은 백로보다 왜가리를 더 자주 보는 것 같아요.

    새하얀 백로 오랜만이라 반갑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새들도 사람처럼 겨울 추위가 힘들까요.

    오리털 옷을 입는 사람들처럼 새들은 이미 겨울옷을 입고 있는 것과 같을 테니 여름이 힘들지 않을지. 갑자기 든 생각이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너무 아름다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람~♡
    답글상동

    불광천에서 운동을 하러 나갈때마다 백로를 보는데 언제 봐도 아름답네용~~ 저도 백로를 가끔 찍는데 이렇게 잘은 못찍어요ㅋㅋ 잘찍으셨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백로 이렇게 보니 신기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oody noona
    답글송현동

    백로 오랜만이네요ㅎㅎ 산책하다 보게되면 그냥 지나치지는 못하는 거 같아요 ㅎㅎ 눈에 담든, 카메라에 담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피카피
    답글대야동

    목이 길어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홍제천에 꼭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