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하안동) 개냥이예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pet/99256494

 

우리동네(광명시 하안동)에 가끔 보이는 개냥이예요.

눈을 마주치면  몸을 발라당 눕히고는 빤히 쳐다본답니다.

오동통한 몸매로 이리 발라당 저리 발라당 뒹굴거리면서 이쁨을 받고 있지요.

정말 사랑스러워서 매일 보고싶은데 그렇게 자주 보이지는 않아서 아쉬워요.

 

동그란 얼굴과 저 통통한 몸 너무 귀엽지 않나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KR8QKAN2
    답글철산3동

    엄청 통통하네요~고양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어머 누워서 넘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친화력 좋은 냥이들 보면 더 정이 갑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동영상으로 보니 더 귀엽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배를 보여 준다는 건 경계하지 않는다는 건가요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람~♡
    답글상동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여! 동영상으로 보니 더 귀여워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편한 자세로 누워 있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통통함이 더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정말 오동통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개냥이라니 귀엽네요 !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