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내
미용실은 마음 편한 곳이 좋지요.
게다가 가격도 경제적이라서 좋군요.
1주 전
등촌동 남성커트 전문점을 소개, 추천하고자 합니다. 물론 커트 전문점이긴 하나 염색이나 다른 헤어도 가능합니다. 가끔 여성분 커트도 하시고요.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일단 조용합니다. 여자분 한분이 운영하시는데, 일반적인 커트샵같은 내부모습이나, 분위기가 차분하고 항상 크게 분비지 않아 평안, 편안한, 동네 마실 나온 듯한 분위기입니다. 보통 남성커트 전문점은 대표적인 블루클* 같은데,,, 좀 바쁘게 손님이 많고 북적거린다는 느낌인데 비해, 일단 조용한 모습이 좋더군요. 산책중 우연하게 들러서 커트한 머리는 아주 잘 해주시더군요. 칭찬 들을정도로,,, 가격도 남성 커트가 1만원이니, 나름 괜찮고요. 가끔 다른 손님이 없을땐 찬찬히 공들여 손질해주시니, 잠도 솔솔 오더군요. 그리고 수다로 시간 보낼수도,,, ㅎ
가격과, 머리 손질 기술, 분위기 모두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미용실은 마음 편한 곳이 좋지요.
게다가 가격도 경제적이라서 좋군요.
꼭 가볼게요
가격이 너무 좋네요 요새 이런 곳 찾기가 의외로 힘듭니다
예전에 많이 다녔었죠
조용하고 정성 가득한 곳이군요~ (19자)
단골 예약하고 싶은 barber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