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치과 좋아보여요!
글 잘 읽었습니다
1주 전
2015년에 조카가 알게 되어 가족이 모두 다니고 있는
우리 가족의 치과 개봉동 비타민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치과는 과잉진료가 문제인데 이곳은 과잉진료 없고요.
간호사님 의사분들 모두 매우 친절하셔서 불괘한 가분 느낄 만한 것이 없습니다.
진료도 꼼꼼하게 봐 주시는 데다가 통증도 거의 없게 치료해 주셔서 치과 하먼 떠오르는 무서움이 없을 정도로 편하게 다니고 있답니다.
주변에서 치과 추천해달라고 하면 이곳인 추천하는데 나웅에 고맙다는 인사를 받고는 합니다.
치과 좋아보여요!
글 잘 읽었습니다
지나다니다 간판은 봤는데 추천하시니 아플 때 방문해 보려고요
치과는 잘 골라야하는데 추천하니 믿음이 가네요
과잉진료 없다니 믿을만 하네요
과잉진료 없어 좋네요
정보감사합니다
꼭 가볼게요
치과 한 곳 괜찮은데 알아 두면 정말 좋은 거 같더라고요 단골이 안 될 수가 없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