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
파란하늘과 초록초록 잔디가 참 예쁘네요^^
2개월 전
양천구에 있는 오목공원입니다 여기가 거의 직장인들과 일반 아파트 가 모여 있는 곳 한가운데 있어서 엄청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요 특히 날씨가 좋을 때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정말 많은 사람이 오고 갑니다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이 점심을 빨리 먹고 산책도 하고 운동도 하는 곳입니다 물론 공원 한쪽 편에 운동 기구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만 공원 자체를 빙빙 도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산책 겸 걷기 운동인 거 같겠죠 날이 좋을 땐 그늘도 만들어져 있는 공원에서 바람 쐬는 여유로움이 좋더라구요
파란하늘과 초록초록 잔디가 참 예쁘네요^^
산책하시기에 참 좋은 공원인것 같아요.
오목공원 좋지요.
점심먹고 산책하기 좋을거 같아요
소개감사해요
회사 근처에 저런 공원 있으면 좋죠
산책하기 좋은 곳 이네요
푸르른 모습이 정말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