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브롤스타즈 하시분 있으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game/92079359

여러분 혹시 클래시로얄과 브롤스타즈하시분있어요?전 나이츠이라고합니다.

총 경력은 7~8년차입니다. 브롤과 클로는 둘다 무과금입니다.그리고 전 보스전을 잘합니다.혼자서 최종보스전을 다 깼습니다.

그리고 1렙 모티스있습니다.클로는 전설은 다있고 챔피언은 2개있습니다.

저의클랜에 오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애플도기

    저요

    클로는 하다 접었고 브롤은 20000트로피 입니다

    모티스 있는거는... 팽드거모티켄지는 언급 안해야지 이미지가 좋습니다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나이츠
      작성자

      님 보스전 혹시 다 깼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쭈꾸미

    ㅋㅋ 모티스는 자랑하지 마세요

    클로는 레벨 망겜이어서 접었다가 요즘 다시

    복귀 할려고요ㅋ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우용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우용

    난90053332만트로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0066

    저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