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윤중로 벚꽃 만개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festival/99448765

점심시간에 시간내어 다녀왔아요. 아직 축제 전인데 벚꽃이 이미 만발했네요. 

행인은 지웠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오우, 멋지네요. 올해는 왠지 좀 빠른것 같네요. 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rpe Diem
    답글용강동

    와 정말 만개했네요 확실히 벚꽃은 여의도 못 따라가는 것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