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를 넘나드는 상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dailylife/100090174

점점 날이 따뜻해지고 사람들이 야외로 나오면서 거리에 상점들이 점점 인도나 가게 앞을 침범하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적당한 크기와 사실 어쩔 수 없는데 엄청 넓게 차지하더라고요 못 보고 가는게 불편할 정도로 말이죠 퍼마켓이나 마트는 물건을 인도 앞까지 가득 쌓아 놓고 할인을 품목을 공부하고요 편의점이나 술집 같은 것은 야외용 식탁과 의자를 여러 개 깔아 놓고 있더라고요 이해가 되면서도 너무 많이 자리를 차지하는 것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무빙
    답글금암1동

    인도를 자꾸만 넘나드니

    보행자가 위험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치워야죠 인도인데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저희동네에도그런곳이있어요 엄청불편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보행 안전에도 너무 안좋죠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나좀놀았어
    답글주안동

    모드위험하죠 안전이 우선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당연히 안 좋지요. 그런건 신고하면 될꺼 같은데...ㅠㅠ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보행자를 위해서라도 안전선을 지켜서 내놓아야 하겠네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어느정도 기준이 있으면 좋겠어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민원 넣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일정 구간 이상은 사용할 수 없을텐데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맞습니다. 보행에 방해가 되요

    19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문제네요

    1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