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흡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dailylife/100038276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창문을 열어놓고 지내는 경우가 늘어납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더 위층 베란다에서 흡연하면 그 담배연기가 그대로 들어와서 불편합니다.

가끔 엘레베이터에서 만나면 주의 부탁드리고 싶은데 그것도 얼굴 붉히는 일이 될까봐 눈치만 보고 그냥 지나치는 경우도 있었네요.

스스로 알아서 흡연장소를 지켜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실내가 아닌 실외 흡연공간에서 담배피면 타인에게도 불편하지 않을텐데 말이죠.

같이 사는 이웃끼리는 더욱 조심해서 흡연하면 좋겠어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담배연기 너무 불쾌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문수
    답글여의동

    레딜 극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흡연장소가 있으면 지켜주셨으면 좋겠네요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베란다 흡연 진짜 열받죠🤬

    저도 당해본적 있어서 무한 공감이요 ㅠ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수시로 관리사무소에서 방송을 하는 게 좋겠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최악이죠 참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거러서어데까지가봐써
    답글하안1동

    자기만 편하게 사는 사람들 반성하시라

    2주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으...너무 싫은데요 베린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저희동네에도 문제예요흡연실이있었응션좋겠어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