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오
담배연기 너무 불쾌해요
2주 전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창문을 열어놓고 지내는 경우가 늘어납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더 위층 베란다에서 흡연하면 그 담배연기가 그대로 들어와서 불편합니다.
가끔 엘레베이터에서 만나면 주의 부탁드리고 싶은데 그것도 얼굴 붉히는 일이 될까봐 눈치만 보고 그냥 지나치는 경우도 있었네요.
스스로 알아서 흡연장소를 지켜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실내가 아닌 실외 흡연공간에서 담배피면 타인에게도 불편하지 않을텐데 말이죠.
같이 사는 이웃끼리는 더욱 조심해서 흡연하면 좋겠어요.
담배연기 너무 불쾌해요
레딜 극추
흡연장소가 있으면 지켜주셨으면 좋겠네요ㅠ
베란다 흡연 진짜 열받죠🤬
저도 당해본적 있어서 무한 공감이요 ㅠㅠ
수시로 관리사무소에서 방송을 하는 게 좋겠어요.
최악이죠 참
자기만 편하게 사는 사람들 반성하시라
으...너무 싫은데요 베린다
저희동네에도 문제예요흡연실이있었응션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