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을 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certification/98297027

산책을 재미있게 하고 캐시도 받고 좋았고 다이어트도 잘되고 있었고 운동도 잘 되었어요그리고 또 일서이조 일하면서 캐시도 받고 운동도 했고 좋았어요 진짜로요 그리고 산책하면서 풍경이 아름답고 덥지만 시원한 바람이 와요 너무나 좋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어디에 사책했나요?‽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