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1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원종동/book/98695126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해 이번 2026년도 대학 수능을 보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 나이츠 이라고 합니다. 전 내일 수능을 보는데 긴장이 너무 됩니다. 과연 잘 볼수있는지 미지수입니다. 수능 관련된 팁이나 응원 메시지를 해줄수있나요? 수능은 어떻게 해애 경찰관한테 도움을 받을수있을까요? 수능 관련된것으로 저를 도와주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PMPKRB
    답글역삼1동

    중2인데 화이팅! 긴장하지 마세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53KPY
    답글신정1동

    화이팅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