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인도를 자꾸만 넘나드니
보행자가 위험하네요
2주 전
점점 날이 따뜻해지고 사람들이 야외로 나오면서 거리에 상점들이 점점 인도나 가게 앞을 침범하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적당한 크기와 사실 어쩔 수 없는데 엄청 넓게 차지하더라고요 못 보고 가는게 불편할 정도로 말이죠 퍼마켓이나 마트는 물건을 인도 앞까지 가득 쌓아 놓고 할인을 품목을 공부하고요 편의점이나 술집 같은 것은 야외용 식탁과 의자를 여러 개 깔아 놓고 있더라고요 이해가 되면서도 너무 많이 자리를 차지하는 것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인도를 자꾸만 넘나드니
보행자가 위험하네요
치워야죠 인도인데
저희동네에도그런곳이있어요 엄청불편해요
보행 안전에도 너무 안좋죠
모드위험하죠 안전이 우선
당연히 안 좋지요. 그런건 신고하면 될꺼 같은데...ㅠㅠ
보행자를 위해서라도 안전선을 지켜서 내놓아야 하겠네요
어느정도 기준이 있으면 좋겠어요
민원 넣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일정 구간 이상은 사용할 수 없을텐데요
맞습니다. 보행에 방해가 되요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