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y
그러게요.
이제는 동네캐시가 20에서 10으로 변경되었네요.
데이터 먹는 앱
1년 전
왜자꾸 줄어드는걸까요~?
일주일 다 인증하면 추가 100포인트도
줬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이 맛에 동네산책 열심히 했는데...
그러게요.
이제는 동네캐시가 20에서 10으로 변경되었네요.
데이터 먹는 앱
맞아요. 저도 봤어요. 조만간에 모두 접어야하나봐요
엇~ 저도 10캐시로 나와서 이거 뭐지 하고 들어왔어요.
정리해야겠어요
반으로 줄일거면 갯수라도 늘려서 금액은 맞춰줘야지
심하네요..ㅉㅉ
그니까요..
많은사람들이하니 그것도 아까워진거 겠죠?
이젠 절반으로 줄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