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닝
시원하게 여름에 먹으면 딱이겠네요
5일 전
저희동네맛집으로소개합니다 만두전골 모밀국수하는데요 만두전골이너무맛있고 주인사장님도넝수친덜하시고 깨끝하고 음식맛이너무좋아요 만두전골샤브샤브인데소고기도들어가고여러가지버섯도먹을수있고 더매력적인것은 만두 야채가무한리필이에요 김치만두 고기만두 넝수맣있는전골샵샵예요 여러사람에게추천하고싶어요 마지막은 칼국수끓여먹고 죽도만들어먹을수있어요 맛집으로추천합니다 많이많이오셔서드셔보세요
시원하게 여름에 먹으면 딱이겠네요
만두가 참 맛있어보입니다
만두전골 좋아요
만두전골 맛있겠어요
여름에 이열치열
만두전골 최고네요 ㅎㅎ
만두전골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