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예쁜 네일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송내동/information/100143546

이사오기전 몇년전까지만해도 수시로 손과 발에 에 부지런히 자주했었는데 요새는 회사도 바쁘고 단골도없던터라 이번에 큰맘?먹고 좋은 후기보고 예약해서 방문해서 네일샵에 왔어요^^

일단 깨끗하고 너무크지않은 아담한?분위기가 맘에 들었고~ 원장님이 1:1로 제 손가락.손톱에 맞는 분위기에 맞는 네일디자인을 맞춰주셔서 너무 편하더라고여.ㅋㅋ정말 여성스럽지않나요??

이번달은 이 컨셉으로 잘 유지해 볼까하는데...

첫 신규회원 20%할인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계속 쭉 가지않을까 싶네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네일 좋아요~

    예쁘게 하셨네요 ㅎ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예쁜 네일 한번 해보고 싶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맘에 드는 네일숍을 발견하셨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잘어울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넘 이쁘네요 

    저도 하고 싶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예쁘네요

    부럽습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깨끗하고 크지 않은 아담한 분위기의 네일샵이군요.

    저도 들러보고 싶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네일 예쁘게 되었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고아읍

    ㅁㅈㅁㅂ

    1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