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네일 좋아요~
예쁘게 하셨네요 ㅎㅎ
1주 전
이사오기전 몇년전까지만해도 수시로 손과 발에 에 부지런히 자주했었는데 요새는 회사도 바쁘고 단골도없던터라 이번에 큰맘?먹고 좋은 후기보고 예약해서 방문해서 네일샵에 왔어요^^
일단 깨끗하고 너무크지않은 아담한?분위기가 맘에 들었고~ 원장님이 1:1로 제 손가락.손톱에 맞는 분위기에 맞는 네일디자인을 맞춰주셔서 너무 편하더라고여.ㅋㅋ정말 여성스럽지않나요??
이번달은 이 컨셉으로 잘 유지해 볼까하는데...
첫 신규회원 20%할인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계속 쭉 가지않을까 싶네요^^
네일 좋아요~
예쁘게 하셨네요 ㅎㅎ
예쁜 네일 한번 해보고 싶네요.
맘에 드는 네일숍을 발견하셨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잘어울려요~
넘 이쁘네요
저도 하고 싶어요
예쁘네요
부럽습니다
깨끗하고 크지 않은 아담한 분위기의 네일샵이군요.
저도 들러보고 싶네요.
네일 예쁘게 되었네요!
ㅁㅈㅁ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