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송내동/information/100117575

맛있는 고로게 맛집을 찾았어요

개당 천원씩으로 행사중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사람이 많아도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모두들 친절하셔서 기분 좋더라구요

꽈배기도 있고 술떡도 판매중이에요~

저는 야채 고로케가 제일 맛나더라구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저도 고로케 좋아해요 ㅎ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고로케 맛집이라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맛있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천돼랑이
    답글산곡1동

    맛기행 함 가봐야겠습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꽈배기 먹고 싶어지네여 ㅎ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고로케 술떡 다 맛나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걷고또걷고
    답글소사본동

    맛있겠어요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