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집사
과일너무 좋아하는데 좋네요
1주 전
이마트 옆에 있는 야채 및 과일 가게로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인 가게입니다. 채소들은 천원~오천원 정도로 저렴하게 제철 채소를 구입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철 과일도 구입 가능합니다. 오며 가며 지나갈 때마다 그냥 지나치지 않고 꼭 한번씩 들러 보는 가게입니다. 현금만 받기에 계좌이체를 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과일너무 좋아하는데 좋네요
야채도 같이 팔고 좋으네요.
친절하고 저렴한 가게가 마을에있으면
너무너무 좋은것 같아요~
장보러가려면 한..30분정도 나가야 해서^^;;
싱싱한 과채를 저렴하게 파는 곳이 가깝다면 아주 좋지요
이런곳이 저렴한것 같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저렴한 과일 야채 가게 좋아요
밖에 나와있는 과일 야채가 모두 싱싱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