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잘되던 동네산책 어제부터 안돼요
하루 꼭하는 즐거움인데 ㅠ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도 안돼여.. 어느 핸드폰은 되고 제건 안도ㅔ여
심곡동인데..저희두 며칠전부터 안돼요 ㅠㅠ
주변산책인증이안돼요
동네산책안된지오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