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픔
요즘엔 어델 가도 봄꽃 만발했어요
2개월 전
비둘기공원에서의 산책은 봄날이 최고
봄날이어서 산책겸 걷다보면
요즘에는 벚꽃이과 진달래가 피고
아이들과 강아지들 산책나온거보면 힐링이 되요 마음이 포근해지는 것도 공원 산책
나온거에 큰도움이되는거 같고요
꽂은 큿대로 아름다움이 있고 힐링되고
봄이라는 거에 큰 힐링되는 것이기에
근처에 공원이 있다는 것에 많은 도움이
되는 거여서 산책 겸 힐링하며 뚜벅투벅
걷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비둘기공원 산책 겸 뚜벅뚜벅과
함께하는 봄날이 좋아요
요즘엔 어델 가도 봄꽃 만발했어요
근처에 공원 있다는것은 축복입니다.
힐링하는 시간 좋아요~~
시흥시는 날이 따뜻해서 꽃나무들이 만발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