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는 봤지? 옹헤야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56-7]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우제2동/restaurant/99359828

평소에 입맛이 없거나 스트레스 만땅일때 찾아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 곳은 바로 부산광역시 남구 부경대 근처에 위치함 옹헤야 경성대부경대점 입니다!! 이 곳은 2018년도경에 생겨서 지금까지 생존해 있는 집이라 맛은 보장이고 서비스까지 완벽한 집이랍니다. 꼭 한번 가서 잡숴보세용🥹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56-7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케찹하트 귀여워요 ㅎ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문호
    답글광안제4동

    옹헤야,

    음식이 맛있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케찹하트 센스있네요ㅎㅎ 2018년도부터 있었으면 일단 맛은 인정이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om
    답글대연제1동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맛있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담에 기회되면 가볼께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대학가라서 가격은 저렴하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밥 한끼로 좋아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