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송동 동부지청쪽 옥이네집밥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해운대구-우제2동/restaurant/99116697

깔끔한 반찬

훌륭한 식사  한끼  잘먹고옵니다

고등어구이는 비린내없이 잘먹을수있구요

시락국 황태국 얼큰콩나물국 굴국  등등  매일 바뀌는  국정식

뼈해장국 제욱볶음 함박스테이크 

부대찌개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일주일에 2~3번은  방문해 사장님이랑  수다도떨고  밥도먹고

김치말이국수 어묵국수도 별미입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윤어빵
    답글인창동

    우와 잘보고갑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고등어 고소하니 맛있겠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혜진
    답글전포제1동

    추천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답글중제2동

    맛있는집인가봅니다

    주변가면 찾아보겠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토끼7
    답글중제2동

    좋네요.

    맛보러가야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메뉴도 다양하고 고등어구이 맛나겠어요

    가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 이름은 꽁이♡
    답글장전제2동

    맛있겠네요. 김치말이 어묵국수 별미 먹어보고 싶어요.

    4개월 전